터지는 팝업스토어ㅠㅠ
우리부장님.. 이번에는 함 대박내 보자구 ~~ 그 때부터 고민시작이다.
기본적으로 터지는 팝업스토어는 따로 있는 것 같다.
한마디로 프로덕트 마켓 핏이 맞아야되는데 이게 어디 쉬운일인가ㅠㅠ
팝업스토어 성공을 위한 아이디어는 많다. 그러나 그 아이디어가 우리회사 브랜드, 상품 등 정체성을
고려하고 더 나아가 창의적 요소, 비용과 리소스, 시간압박, 장소선정 이슈, 마케팅 홍보, 현장운영,
상품준비 이 모든걸 관리하면서 터지는 팝업스토어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팝업스토어 전문적으로 기획해서 만들고 운영하는 파트너가 필요한 것이다.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건 매력적인 콘텐츠이고
이러한 콘텐츠를 고객과 연결하는게 기술이자 마케팅이다.
자~ 그러면 어떻게 콘텐츠로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할 것인가?
팝스라인의 실감콘텐츠 공간개발팀이 존재하는 이유이다.
3천평의 황폐한 폐교가 우리나라 관광1번지 단양에서 가볼만 곳으로 당당하게 이름을 올렸고
KBS, MBC 예능 프로그램에 6회이상 소개되었다.
약30종의 디지털 굿즈 상품이 개발되었고 3개월만에 누적 유료고객 1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러한 팝스라인 실감콘텐츠 공간개발 기획팀이 색다른 경험을 선사 할 특별한 주제를 선택하여
팝업스토어를 디자인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