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News2019-09-09T12:59:33+09:00

‘마켓AR’로 깐깐하게 보고 사세요 중소상공인에’효자 역할’ (스포츠경향)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세로 떠오른 온라인 쇼핑. 하지만 옥석을 가리기 힘들다는 면에서 불만을 품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이 3년간(2016년~2018년) 가구 피해구제 신청 사례를 분석한 결과, 이 기간 접수된 신청 총 3206건 중 절반에 가까운 1596건(49.8%)이 전자상거래를 이용해 구입한 가구에서 발생한

By |News|

팝스라인, 초실감 체험형 쇼핑 플랫폼 마켓AR 출시 [스포츠서울]

원본보기 애니메이션 기능을 통해 상품을 각 단계별로 실생활에 배치한 모습. 제공| 마켓AR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소비자가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온라인 쇼핑의 양상도 달라지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증강현실과(AR) 3D 기술이 쇼핑과 접목된, 초실감 영상기반의 쇼핑몰이 등장해 구매를 원하는

By |News|

팝스라인, 초실감 체험형 쇼핑 플랫폼 ‘마켓AR’ 출시 [스포츠동아]

3D AR로 상품 배치해보며 편리한 쇼핑 QR코드 통해 사용설명서도 초실감 체험 중소기업에 초기 무료 콘텐츠 제작 지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은 상품을 제대로 체험해 볼 수 없다는 한계가 있다. 증강현실(AR)과 3D기술을 쇼핑과

By |News|

코로나19시대, ‘홈족’들은 AR로 체험쇼핑한다 [경향신문]

팝스라인, 초실감 체험형 쇼핑 플랫폼 ‘마켓AR’ 출시 3D AR기술 활용해 상품을 미리 작동·배치해보고 구매 QR코드만 스캔하면 복잡한 사용설명서도 손쉽게 체험 공유플랫폼으로 중소기업들에 초기 무료 콘텐츠 지원도 코로나 19로 인해 홈족(Home族)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쇼핑이 등장했다. 이른 바 증강현실(AR)과 3D 기술을

By |News|

코로나19, 온라인쇼핑 방식도 초실감으로 바꿔 놓는다 [MADTIMES]

팝스라인, 초실감 체험형 쇼핑 플랫폼 마켓AR 출시 홈族 시대, 핸드폰을 통해 집에서 3D AR로 상품을 작동, 배치해 보며 쇼핑 패키지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복잡한 사용설명서를 초실감 콘텐츠로 손쉽게 체험 중소기업들을 위한 공유플랫폼으로 운영, 초기 입점 기업들에게 3D AR 콘텐츠 무료

By |News|

코로나19가 바꾼 온라인쇼핑…팝스라인 “3D AR로 깐깐하게 따져보고 사세요” [전자신문]

초실감 체험형 쇼핑 플랫폼 '마켓AR' 선보여 QR코드 스캔하면 초실감 콘텐츠로 손쉽게 체험 휴대폰 통해 상품 미리 작동·배치해보고 구매 공유앱 방식으로 중소기업에 무료 콘텐츠 제작도“발품 만큼 실감 나는 손품…온라인에서 3D AR로 깐깐하게 따져보고 사세요” 코로나19로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홈족(Home+族)’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구매가 대세다.

By |News|